"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듀엣 무대'가 온다!"
'미스터리 듀엣' 출연진의 진심이 담긴 무대가 벅찬 감동과 카타르시스를 전달하는, '첫 방송 D-6' 공식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8월 8일(월)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 되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국내 최고의 가수와 셀럽들이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시작하고,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다가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며 감동을 안기는 초대형 음악쇼다.
이와 관련 오는 8월 8일 첫 방송을 앞둔 '미스터리 듀엣'이 압도적 규모의 무대를 드러낸, 공식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28292696)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미스터리 듀엣' 공식 예고 영상은 MC 이적이 "벽을 넘어 뜨거운 감동을 노래하라!"라는 '미스터리 듀엣'의 캐치프레이즈를 힘차게 외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이적은 "오늘 우리는 이 무대에 서로의 인생사 한 조각을 나눈 누군가를 초대했습니다"라고 말하고, 김호중, 김조한, 심은진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이들로 포진된 환상의 라인업이 이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현장에 모인 관객들은 이들 '오픈 싱어'보다 상대 출연자를 먼저 확인한 뒤, 전혀 뜻밖의 인물이라는 듯 일제히 함성을 터트리고, 뒤늦게 자신의 듀엣을 발견한 '오픈 싱어들' 역시 화들짝 놀라며 이내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과연 벽너머 숨겨진 인연의 정체는 누구일지, 이들에겐 또 어떤 사연이 숨어져 있는 것인지, 단 6일 앞으로 다가온 '미스터리 듀엣'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고 있다.
'미스터리 듀엣' 공식 예고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세트 규모 어마어마하다 벽이 통째로 올라갈 줄은 상상도 못했네" "어떤 사람을 봤길래 저렇게 펑펑 우는지 벌써부터 궁금" "상대가 누군지도 모른 채 함께 노래한다는 것 자체가 신선하고 소름돋는다" "역시 음악 예능 명가 MBN"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제작진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아낌없이 제 실력을 드러낸 첫 녹화 현장은 환희와 열광, 눈물바다 그 자체였다"고 말하며 "오는 8월 8일(월) 봇물같이 쏟아진 음악 예능계에 새로운 이정을 제시할, '미스터리 듀엣' 첫 방송을 함께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전 세계 20개국 포맷 수출, 프랑스 F1 채널에서 성공적 시청률을 보인 영국 'Can't stop Media'사의 원작을 한국 정서에 맞게 리메이크한 작품일 뿐 아니라, '미스트롯' 문경태 PD와 '복면가왕' 박원우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초미의 관심을 얻고 있다. 오는 8월 8일(월)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