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우가 화려해 보이지만 특별한 사연을 가진 여고생으로 변신한다.
오는 9월 23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 측은 오여진 역을 맡은 연우의 첫 스틸 컷을 공개했다.
극 중 오여진은 유복한 가정의 무남독녀 외동딸로 자란 당돌한 성격의 소유자로, 예쁜 외모뿐만 아니라 성적도 1등급인 여고생이다. 하지만 모든 걸 다 가진 연우에게도 남들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다.
22일(오늘) 공개된 사진 속 연우(오여진 역)는 여백 없이 꽉꽉 들어찬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화려한 외모에 뜨거운 욕망을 지닌 캐릭터 여진을 그려낼 연우의 다양한 연기 변주가 시청자들을 몰입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른 스틸 속 연우는 팔짱을 낀 채 누군가를 향해 차가운 시선을 드리우며 상대와의 날카로운 대립을 예고한다. 반면에 베레모를 쓰고 살며시 미소를 짓는 연우의 모습은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기도. 이처럼 연우는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자기 욕심을 채우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오여진의 모습을 그려낼 연우의 활약상이 기대된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이 바뀐 뒤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를 다룬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이 원작이다.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펼칠 연우의 신스털러 활약은 오는 9월 23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