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임영웅 만들어낸 제작진, 또다시 제대로 일 낸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제작진이 새롭게 론칭하는 MBN '불타는 트롯맨'의 차원이 다른 스타 메이킹 시스템의 입소문에 지원자가 대거 몰리면서 뜨거운 열기를 내뿜고 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은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으로, 기존의 트롯 오디션에서 보지 못했던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대한민국 '트롯 오디션' 열풍의 주역 서혜진 PD가 설립한 '크레아스튜디오'가 음악 예능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음악 예능 명가 MBN과 힘을 합쳐,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남자 트롯 오디션'의 새로운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불타는 트롯맨'에 단연 압도적인 참가자들의 지원 쏠림 현상이 벌어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 지원자들은 '불타는 트롯맨'이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일으킨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를 만든 원조 제작진이 이끌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 지원자들은 제작진이 보여준 남다른 프로그램 제작 선구안과 노하우, 독자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스타 메이킹 시스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보내고 있다.

이로 인해 기존 트롯 무대나 트롯 오디션을 통해 얼굴을 알렸던 현역 가수들은 물론, 이제 막 트롯에 입문했거나 그간 방송이나 매체에 한 번도 노출되지 않았던 신선한 얼굴들이 대거 몰리면서 모두의 예상을 뛰어 넘는, 새로운 '차세대 트롯맨'의 탄생을 점쳐지게 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기존 트롯 오디션을 뛰어넘는 화끈한 쇼와 진한 트롯의 감동을 담아낼 재미있는 오디션을 만들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가장 먼저 박현빈의 노래 '앗! 뜨거'에 맞춰 트로트에 대한 열정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댄스 챌린지, 일명 '불타는 챌린지'를 시작한 것.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유쾌하게 트로트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대국민 동영상 댄스 챌린지'로 색다른 오디션의 첫 일성을 터트린 셈이다.

송가인, 임영웅을 비롯해 장민호, 영탁,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 등 '미스터트롯' TOP6를 스타로 양성한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이 또다시 대한민국을 뒤흔들 스타를 탄생시키게 될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기존 트롯 오디션들과는 차원이 다른 기념비적 오디션이 될 것이다. 지원자들의 접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이에 대한 확신이 든다. 제 2의 '미스터트롯' TOP6와 같은 새로운 트롯 스타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하며 "'불타는 트롯맨'의 재미와 감동의 원천인 지원자 여러분의 열정 가득한 마음 하나면 된다. 앞으로도 많은 지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접수 중이다. 나이, 장르, 자격 제한없이 트롯에 열정 있는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firetrot2022@daum.net로 지원 서류와 영상을 첨부하면 된다.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2022년 11월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