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받는 차트' 배성재, 랄랄, 이승국도 경악한 충격 실화가 예고됐다.
오는 10월 17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는 '열 받는다'는 말로는 설명이 안 되는 '킹 받는(KING+열 받는)' 시공 초월 충격 실화를 화려한 말발과 신들린 연기로 들려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이다. 지난 5월 2일부터 6월 20일까지 총 8부작으로 선보였던 '쇼킹받는 차트'가 정규 편성되어 시청자들을 다시 찾는다.
이런 가운데 '쇼킹받는 차트' 티저 영상에는 출연진의 생생한 표정과 살벌한 멘트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30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쇼킹받는 차트'에서 다룰 분노 유발 스토리를 임팩트 있게 담아내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공개된 '쇼킹받는 차트' 티저 영상은 입을 한껏 벌린 채 "푸하하하" 크게 웃음을 터트리는 MC 배성재, 랄랄, 이승국의 모습이 차례대로 등장하며 시작됐다. 하지만 분위기는 곧장 반전됐다. 웃음을 멈춘 출연진의 클로즈업된 얼굴 위로 '웃을 시간은 끝났다'라는 카피가 새겨졌다. 시선을 사로잡는 의미심장한 문구는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MC 배성재의 "토막 내고, 목까지 졸라서"라는 과감한 멘트를 시작으로 MC 랄랄과 이승국이 경악하는 리액션이 이어졌다. 이때 화면에는 '더 충격적이고, 더 킹 받고, 믿을 수 없는'이라는 카피가 쓰였다. '쇼킹받는 차트'가 '살인부터 질투, 협박, 집착, 배신, 거짓말까지' 다채로운 충격 실화들을 다룰 예정임을 알 수 있다. 나아가 이토록 강렬한 충격 실화가 시청자를 얼마나 몰입하고, 마음껏 분노하게 할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쇼킹받는 차트'는 30초 티저 영상을 통해 스릴러보다 잔혹한 충격 실화를 임팩트 있게 그려낼 것을 예고했다. 시공 초월 충격 실화로 역대급 몰입을 유발할 '쇼킹받는 차트'가 기다려진다.
한편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 '쇼킹받는 차트'는 오는 10월 17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