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혜진 사단이 내놓는 물이 다른 트롯, 결이 다른 스타! 드디어 베일 벗었다!"
'불타는 트롯맨'이 베일에 가려져 있던 100팀 참가자 공식 명단을 전격 공개하며 세상을 놀라게 할 'NEW 트롯 히어로' 탄생의 본격 신호탄을 쐈다.
오는 12월 20일(화) 첫 방송 되는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대한민국에 '트롯 오디션' 열풍을 일으킨 주역 서혜진 PD가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이 의기투합한 '초대형 트롯 오디션'이다. 대한민국 트롯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겠다는 일념을 가진 남성들이 이제껏 본 적 없는 화끈하고 다채로운 트롯 무대를 선보인다.
이와 관련 MBN '불타는 트롯맨'이 1번부터 100번까지 고유 번호를 부여받은 총 100팀의 예심 참가자의 얼굴과 이름이 공개된 공식 프로필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100팀 프로필은 타 오디션 우승자를 비롯해 현역 연예인과 실력파 트롯 가수, 뮤지컬 배우와 외국인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 참가자들이 파스텔톤 슈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불트' 제작진이 일찍이 세상에 공개된 적 없던 트롯 원석을 발굴하겠다는 취지를 전했던 만큼 기존에 알고 있던, 또는 이미 알려진 얼굴보다는 신선한 뉴페이스들이 대거 포진돼 '뉴 트롯 히어로'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불지피고 있다.
특히 '불트' 참가자들은 앞서 공개된 공식 티저 영상 등을 통해 빼어난 비주얼을 드러내 관심을 집중시켰던 상태. 이번 '불트' 프로필에서 역시 마치 아이돌 오디션을 방불케 하는 '탈 트롯 비주얼'을 뽐낸 멤버들이 속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참가자들이 100팀 100색 이미지 향연으로 보는 즐거움을 배가하는 가운데, 이들이 선보일 개성 만점 화려한 쇼는 어떨지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하면 '불트'는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청자 참여형 오디션'을 구현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예심전에서부터 국민 관객들을 참여시키는 '국민 투표제'를 도입했다. 1~100번까지 고유 번호는 어떻게 정해진 것일지, '불트' 예심 참가자 100팀 중 시청자 마음을 활활 불타게 만들 원픽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다가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넘치는 끼와 개성, 탄탄한 실력을 가진 참가자가 워낙 많아 100인 엔트리를 꾸리기가 정말 힘들었다"고 말하며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택된 100팀의 참가자들이, 생각하지도 못한 놀라운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본 경연을 지켜봐달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12월 20일(화) 밤 9시 10분 첫 방송 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