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NCT 127의 신곡 'Ay-Yo'(에이요) 컴백 무대가 2일 첫 방송된다.

NCT 127은 2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4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Ay-Yo'와 수록곡 'DJ'(디제이)로 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3일 KBS 2TV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다른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컴백 무대를 펼친다.

타이틀 곡 'Ay-Yo'는 야성미 넘치는 힙합 댄스곡이다. 곡명 'Ay-Yo'를 표현한 포인트 손동작과 유연하고 그루비한 동작들이 어우러져 NCT 127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돋보인다.

수록곡 'DJ'는 멤버들이 DJ가 되어 직접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로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펑키 업템포 장르의 곡으로, 음악에 몸을 맡기고 자연스럽게 춤을 추는 듯한 안무로 곡의 경쾌함을 더했다.

한편 NCT 127은 지난달 30일 정규 4집 리패키지로 컴백,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일본 라인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 일본 로컬 플랫폼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및 뮤직비디오 차트 글로벌 및 한국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