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8월 단독 콘서트 '[LV] 3' 메인 포스터 공개

인피니트 김성규, 8월 단독 콘서트 '[LV] 3' 메인 포스터 공개...무더위 날릴 '명품+힐링 공연' 예고
  • 인피니트 성규
  • 인피니트 성규

가수 김성규가 여름 감성 가득한 포스터로 단독 콘서트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 3'(Let's Vacay)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포스터는 모래사장에 누워 따사로운 햇살을 즐기는 김성규의 모습, 의자에 앉아 다리를 쭉 뻗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성규의 모습을 각각 담고 있다. 평화로운 배경과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이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빈티지한 색감과 감성 넘치는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찰랑이는 파도소리와 지저귀는 새소리를 들으며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 호텔 복도를 거닐며 초인종을 누르고, 귀여운 표정 연기와 함께 떠나자는 듯한 제스처로 설렘을 끌어올리는 모습이 담겨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 이번 '[LV]'는 '렛츠 베케이(Let's Vacay)'의 줄임말이다. 지난 2022년 개최한 '[LV] 1'은 '라이트 & 보이스(Light & Voice)', 지난해 개최한 '[LV] 2'는 '라이크 유어 바이브(LIKE YOUR VIBES)'의 줄임말이었던 것에 이어, 이번 '[LV] 3' 또한 동일한 타이틀에 서로 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서울 공연이 끝난 후 김성규는 '[LV] 3' 아시아 투어로 열기를 이어간다.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17일 대만 타이베이, 24일 태국 방콕,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홍콩에서 공연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성규는 뜨거운 여름의 절정인 8월에 펼쳐지는 '[LV] 3'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매력을 선보인다. 자신의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라이브를 담은 다양한 무대로 여름휴가처럼 설레고 신나는 공연을 만들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전망이다.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 3'는 오는 8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7월 1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 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한편, 김성규는 최근 막을 내린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에서 불안장애를 앓고 있는 소심한 소년 에반 핸슨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인피니트로 7년 만의 완전체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사진=더블에이치티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