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강이 스릴러 숏폼 드라마 장르에 첫 도전 한다.
이시강은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인 스릴러 숏폼 드라마 '리트윗(감독 임승현 / 제작 케이에스앤픽, 대표 양규석)'에서 연예 기획사 신인개발팀 '도연' 역으로 출연한다. '리트윗'은 데뷔가 간절한 연습생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극 중 이시강이 맡은 도연은 데뷔가 간절한 연습생 영주(정유현 분)의 협박범 악플러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미스터리한 사건을 파헤치는 과정 속 인간의 숨겨진 질투와 욕망이 어떤 긴장감을 조성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출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스틸 속 이시강은 깊은 눈빛과 무게감 있는 분위기로 보는 이들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스릴러 숏폼 드라마 장르에 도전장을 내민 이시강은 "순식간에 집중하게 만드는 대본의 몰입도와 스피디한 전개가 매력적이었다"라며 "도연이라는 인물은 완전히 반전을 기대할 수 있는 캐릭터다. 상반된 연기로 색다른 재미를 안겨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숏폼 드라마 '리트윗'은 8월 말 한국, 미국, 일본, 대만 등 4개국에서 동시 론칭하는 글로벌 숏폼 콘텐츠 플랫폼 '쇼타임(Shortime)'에서 올해 하반기 중 공개된다.
사진=케이에스앤픽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