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이이경과 조수민의 비밀 교복 데이트가 펼쳐진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가 탄탄한 전개로 몰입도를 높이며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특히 지난 8일 방송된 '결혼해YOU' 8회 엔딩에서는 봉철희(이이경 분)와 정하나(조수민 분)가 마음을 확인한 입맞춤을 나누며 향후 전개를 더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달달한 설렘과 가슴 찡한 감동, 빵빵 터지는 웃음까지 동시에 안겨주는 봉철희와 정하나. 오늘(15일) 방송되는 '결혼해YOU' 9회에서도 봉철희와 정하나의 힐링 케미가 또 한 번 빛을 발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은 '결혼해YOU' 9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봉철희와 정하나는 미소를 머금은 채 나란히 앉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정하나의 두 볼에 손을 가져다 댄 봉철희의 눈에서는 꿀이 뚝뚝 떨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들의 교복 착장이 낯설면서도, 동시에 완벽한 교복 소화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 시선을 강탈하는 것은 마지막 사진이다. 선글라스에 스카프까지 두르고 변장을 시도한 두 사람이 무언가를 발견하고 몸까지 숙여가며 꽁꽁 존재를 감추려는 모습이기 때문. 선글라스 너머 얼핏 보이는 이들의 눈빛과 표정은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봉철희와 정하나는 먼 길을 돌아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이들의 스토리를 지켜본 애청자들은 아무도 모르게 시작된 둘만의 연애를 설렘 속에서 기다리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결혼해YOU'가 앞으로 어떤 로맨스 명장면들을 쏟아낼지, 봉철희와 정하나의 케미는 또 얼마나 빛날지 기대가 높아진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9회에서 봉철희와 정하나의 힐링 로맨스 케미가 폭발할 전망이다. 무해력을 장착한 봉철희의 직진 사랑, 그런 봉철희의 매력에 푹 빠진 정하나의 모습에 보고만 있어도 흐뭇한 감정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웃다 보면 설레고 가슴이 따듯해지는 두 사람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봉철희와 정하나의 비밀 교복 데이트가 예고된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오늘(15일) 저녁 7시 50분 9-10회 연속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