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지난 29일(토)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베어스 홈 개막전 주말 경기에서 '아디다스 X 두산베어스 원 팀 데이(ONE TEAM DAY)'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원 팀 데이'는 아디다스와 두산베어스의 새로운 공식 후원 계약 체결을 기념해 선수와 팬들이 하나 돼 응원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가장 가까운 존재가 보내는 응원과 지지를 통해 어려운 순간에도 혼자가 아님을 믿고, 긍정적으로 나아가자는 아디다스의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잠실야구장 매표소 옆에는 10번째 선수 팬들을 위한 더그아웃 콘셉트의 포토존과 2025 새로운 시즌 유니폼을 꾸밀 수 있는 커스텀 존, 그리고 새로운 파트너 아디다스가 제공하는 특별한 기프트 제공 등 수많은 팬들을 위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어 아디다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베이비몬스터가 마운드에 등장해 시구·시타에 나서며 관중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 클리닝타임에 맞춰 팬들을 위해 아디다스와 베이비몬스터가 함께한 '1+1 스코어보드 전광판' 이벤트가 진행됐고, 경기 직후에는 '원 팀 데이'의 피날레 이벤트가 펼쳐졌다. 특히 두산베어스 선수들이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 인사 영상과 함께 아디다스가 '최강 10번 타자'인 두산베어스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를 담은 레이저 쇼를 선보이며 장내를 감동으로 가득 채웠다.

아디다스는 이번 '원 팀 데이'는 아디다스가 두산베어스 팬에게 처음으로 인사를 드리는 뜻깊은 자리였기에 더욱 특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통해 선수와 팬이 하나 되는 스포츠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