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2025년 가을 옥스포드 스트리트에 최초의 유럽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푸마
  • 푸마

푸마(PUMA)가 2025년 가을 런던의 웨스트엔드 중심부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 최초의 유럽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준비를 갖추었다. 셀프리지스(Selfridges)와 본드 스트리트 지하철역(Bond Street Tube Station)에서 불과 몇 초 거리에 위치한 새로운 2만4000제곱피트의 새로운 공간이 스포츠 성능 및 기술과 최첨단 스트리트웨어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몰입형의 쌍방향 체험을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푸마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푸마의 브랜드 홍보 전략의 하나로 이루어지며, 브랜드의 혁신, 스포츠 성능 및 글로벌 거리 문화와의 깊은 연결을 반영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새로운 매장은 스포츠, 성능 및 패션을 혼합하는 비할 데 없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고객에게 개인화 기회를 포함하여 다양하고 독특한 경험에 몰입할 수 있게 한다.

푸마의 CEO인 아르네 프룬트(Arne Freundt)는 "지난해 라스베이거스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개한 데 이어 우리는 올해 말 유럽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것임을 발표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런던 플래그십 스토어는 우리의 브랜드 홍보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다. 이는 푸마 브랜드 중 최고를 우리의 소비자들을 위해 생생하게 전달하고 몰입형 경험의 일환으로 우리의 최신 혁신과 디자인의 새로움을 선보인다. 우리는 가장 활기찬 글로벌 도시 중 하나에 있는 브랜드의 새로운 본거지로 이사하고 우리의 소비자를 흥분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푸마의 영국 및 아일랜드 매니징 디렉터인 루시니다 데이비스(Lucynda Davies)는 "런던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는 영국에서 푸마의 흥미로운 진전을 의미한다. 런던은 브랜드의 핵심 도시이며, 옥스퍼드 스트리트의 이 권위 있는 위치는 독특한 소비자 주도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반영한다. 우리의 카나비 스트리트 매장은 2002년 이래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왔지만, 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 제공을 확장하고 플래그십 스토어 환경에서 푸마의 성능 및 스포츠 스타일 카테고리에 생명을 불어넣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