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과 '팀 미임파'의 눈부신 팀플레이로 폭발적인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 첫날인 5월 17일(토) 423,94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폭발적 예매 상승세로 강력한 흥행 돌풍을 예고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 첫날 423,94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미키 17>의 개봉 첫날 스코어인 248,047명을 넘어선 것으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올해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하며 폭발적 흥행 화력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750만 관객을 동원한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개봉 첫날 264,719명)과 2023년 개봉해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개봉 첫날 229,753명), 그리고 지난해 최고 흥행작 < 파묘>(최종 관객수 11,914,784명)의 개봉 첫날 스코어인 330,118명까지 뛰어넘는 높은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것이어서 역대급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세대를 뛰어넘는 관객들을 불러 모으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개봉 직후부터 톰 크루즈의 경이로운 액션 스턴트와 극장에서 관람해야 진가를 발휘하는 거대한 스케일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흥행세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CGV 골든 에그지수 97%를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감탄을 넘어 경이롭게 느껴지는 액션. 덕분에 울고 웃으며, 또 손에 땀을 쥐며 큰 화면으로 눈 호강했습니다"(CGV_유니****), "톰 형님의 액션은 정말 명불허전이고 긴장감 넘치는 연출은 쫄깃쫄깃하고 배우들의 연기, 스토리 몰입도가 정말 최고예요!"(CGV_ta****), "역시는 역시. 명불허전 톰 크루즈! 특히 잠수함과 비행기 씬은 손에 땀을 쥐게 함!! 오랜만에 속 시원한 액션!"(CGV_ho****), "올해 봤던 영화 중 극장에서 보길 가장 잘했다는 생각이 든 영화예요! 무조건 극장에서 보세요. 이유는 보시면 아실겁니다ㅠㅠ"(CGV_ch****), "톰 크루즈에게 경의를! 가슴 뭉클한 마스터피스!"(CGV_ki****) 등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올해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5월 극장가 포문을 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짜릿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2025년 극장에서 확인해야 할 단 하나의 선택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이야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