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지난해 8월부터 전개해온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을 따뜻한 나눔으로 마무리했다.
 
무스텔라는 2024년 8월, 아이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영감을 응원하고자 '키즈 아트 클래스'를 시작으로 캠페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9월부터 10월까지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한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진행해, 총 30인의 키즈 아티스트를 선정하며 어린이들과의 의미 있는 여정을 이어왔다.
 
선정된 작품들은 지난 2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내 무스텔라 캠페인관에서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 중 '무스텔라상'을 수상한 박현수 어린이의 작품은 브랜드 굿즈로 재해석돼 '어디에든,어린이 에코백'과 '어디에든,어린이 기획세트'로 제작되었다.
 
이번 기획세트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현장과 무스텔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페어 기간 동안 판매되었고, 무스텔라는 해당 기획세트의 판매 수익을 통해 대표 제품인 '이드라베베 바디로션(300ml)'을 서울특별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기부하며, 아이들과 함께 만든 가치를 다시 지역사회에 따뜻하게 환원했다.
 
기부 제품인 이드라베베 바디로션은 무스텔라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며 연약한 피부의 수분을 채우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무스텔라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만든 가치를 다시 지역사회에 나누는 것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따뜻한 순환의 일부"라며, "앞으로도 무스텔라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