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가 기술과 원단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신규 프리미엄 레깅스 라인 **'어나더라벨(Another Label)'**을 25일 공식 출시했다.

이수연 대표의 전면 지휘 아래 선보이는 어나더라벨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하이엔드 애슬레저 라인으로, 특히 **'핏 레볼루션 레깅스(Fit Revolution Leggings)'**가 첫 주자로 공개됐다. 해당 제품은 젝시믹스 고유의 기술력과 차세대 원단을 결합해 한층 향상된 착용감을 제공하며, 브랜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핏 레볼루션 레깅스'는 하이웨스트 디자인을 기반으로, 광택을 최소화한 매트한 텍스처를 구현해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여기에 멜로우 스티치(Mellow Stitch) 방식의 봉제를 적용해 봉제선 없이도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밀착감을 실현했다.

또한, 허리 밴드에는 고탄성 복원력을 더해 복부 압박 없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힙라인과 종아리에는 이중 절개 패턴과 입체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체형 보정 효과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어나더라벨은 일상과 운동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애슬레저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며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