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방송인 겸 배우 '신지연'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지연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썸머스이브만의 브랜드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썸머스이브 관계자는 "신지연의 긍정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썸머스이브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어우러진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Summer's Breeze, every confidence'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되었으며, 여름철 특히 민감해지기 쉬운 여성의 Y존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썸머스이브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썸머스이브는 신지연과 함께한 캠페인을 통해, 여성의 자신감을 지키는 일상 속 루틴으로서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여성청결제로, 인체 대상 항균 시험을 통해 Y존 유해균에 대한 97.58% 항균력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사계절 내내 건강한 Y존 케어를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썸머스이브는 150년 전통의 미국 제약회사 C.B.Fleet에서 개발한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로, 전문성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썸머스이브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