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극장 성수기의 포문을 여는 영화 <소주전쟁>[제공/배급: (주)쇼박스ㅣ제작: 더램프(주)] 속 종록과 인범을 이어준 매개체이자 국민 소주인 '탑소주'가 오는 5월 21일(수) 실제로 출시된다.
<소주전쟁> 속 전혀 다른 두 사람 종록(유해진)과 인범(이제훈)을 하나로 이어줬던 매개체이자 국민 소주로 활약하는 '탑소주'가 정식 출시를 알린다. '탑소주'는 영화 <소주전쟁>에서 국보그룹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인범이 공장에서 처음 시음 후 '부드럽고 프레쉬하다'라고 말한 소주이다. 보해양조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는 '탑소주'는 극 중 등장했던 탑 라벨 비주얼에 유일무이한 두 남자, 유해진과 이제훈의 모습을 담고 있다. 360ml 용량에 15도 도수로 출시된다.
<소주전쟁> '탑소주' 출시는 보해양조가 영화 <택시운전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 이래로 새롭게 추진하는 파격적인 시도다. '탑소주'는 영화 <소주전쟁>에서 대한민국 소주 판매율 1위를 달리는 국보그룹의 신제품답게 서울 수도권 CU, GS 편의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식 출시를 앞둔 '탑소주'는 영화만큼 깔끔하고 프레쉬한 맛으로 전 국민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주전쟁> '탑소주' 출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쇼박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 <소주전쟁>은 1997년 IMF 외환위기, 소주 회사가 곧 인생인 재무이사 종록과 오로지 성과만 추구하는 글로벌 투자사 직원 인범이 대한민국 국민 소주의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로, 오는 5월 30일(금)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