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의 대명사로 자리하고 있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이 두 번째 파트 발매를 앞두고 인터뷰와 티저 영상으로 팬들과 먼저 만났다. 이번 인터뷰와 티저 영상은 모두 영국 런던에서 촬영된 것.

비오는 런던 거리를 배회하는 티저 영상을 통해 12월 12일이라는 앨범 발매일과 타이틀곡 '우리는 없다'의 제목이 공개되었으며, 티저 영상의 우수에 찬 분위기를 통해 타이틀곡이 슬픈 감성으로 가득 채워질 것임을 예고했다.

정엽은 함께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부족한 시간 때문에 팬들과 일찍 만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으로 말문을 연 뒤 '제가 시간을 지나오면서 음악에 담고 싶은 것들을 넣었어요."라며 앨범에 담긴 내용을 간략하고 담담하게 소개했다.

앨범의 타이틀곡 '우리는 없다'에 대해서는 '이별하신 분들에게는 아주 힘들 지도 모르는 감성을 표현했어요. 저는 참담한 마음 그리고 가슴속에서 최대한 슬픔을 눌러야겠다고 생각하면서 만든 가사이고 곡입니다.'라며 새 앨범의 타이틀곡이 슬픈 감성으로 표현되었음을 밝혔다.

오는 12월 1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정엽의 두 번째 파트 [Part II : We]는 이번 인터뷰에 이어 팬들의 기대감을 키우는 다양한 티저 홍보물을 통해 조금씩 그 실체를 공개해 갈 예정이다.

한편, 정엽이 속한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역시 오는 12월 15일 광주를 시작으로 일산, 대구, 대전, 수원, 부산을 거쳐 2월 15~16일 서울 공연으로 이어지는 "Soul Play" 콘서트를 펼치며 바쁜 겨울 일정을소화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