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계의 전설 거리의 신인이 신곡 "안돼"를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거리의 시인의 "안돼"는 오늘(27일) 멜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거리의 시인의 '안돼'는 발매전부터 더원의 참여로 화제를 낳았으며 미디엄템포의 부드럽고 강렬한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음원이다.
이번 음반을 제작한 거리의 시인들 멤버 노현태 프로듀서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더원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드라마적인 연출을 극대화 했으며, 특히 화려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거리의 시인 멤버들의 랩의 조화가 인상적이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국내 최고의 스타 정보석, 임태경, 김경호, 박상민, 박성광, 유도 금메달리스트 송대남, 왕기춘, 최민호, 이원희등의 응원영상이 발매전부터 화제가 되어 큰 기대를 건다고 밝혔다.
한편 거리의 시인과 더원이 의기투합한 이번 음원 '안돼'는 음원시장의 포화로 식상하게 느껴지는 시대의 흐름을 깨고 다양한 음악적인 역량을 충분히 내보이는 전략을 구사하겠다는 것.
이번음원 안돼는 음원유통사 파이브앤컴퍼니를 통하여 멜론, 벅스뮤직, 올레뮤직, 엠넷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애니스위치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