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이 새 디지털 싱글 '노스텔지아'가 오늘 드디어 공개된다.
오늘 30일 정오를 기해 멜론, 올레뮤직,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을 통해 가인의 디지털 싱글 '노스텔지아'가 일제히 공개된다.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을 위한 선물로 공개되는 이번 신곡 '노스텔지아'는 김도현 작곡가와 방승철 작사가의 합작품으로, 운명 같은 만남이 시작되는 순간의 아련하고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Talk about S.]를 통해 여성으로서의 당당한 주체성을 가지고 사랑에 대한 감정들을 진솔하게 표현했던 가인은 '노스텔지아'를 통해 한없이 투명하고 순수한 사랑의 순간을 노래하며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이며 숨겨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 '노스텔지아'에는 신화의 리더 에릭이 랩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어쿠스틱 재즈풍의 기타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노스텔지아'는 가인의 파스텔 같은 음색과 여심을 사로잡는 에릭의 중후한 랩이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룬다.
더불어 새 디지털 싱글 '노스텔지아'의 뮤직비디오 역시 음원과 함께 미공개 영상으로 완성되어 기대를 모은다.
가인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악과 함께 가인의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이 담긴 동화 같은 뮤직비디오로 완성되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올 겨울 따뜻한 선물이 될 가인의 새 디지털 싱글 '노스텔지아'는 오늘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