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신곡 '행오버(Hangover)'가 호불호 논란 속에도 세계음원 차트를 점령해 나가고 있다.

지난 6월 9일 오전 8시 10분 유튜브를 처음 통해 공개된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50시간만에 3,000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 11일 오전 브루나이 아이튠즈 메인싱글 차트인 톱 싱글즈 송즈 부문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고, 해외 총 33개국 아이튠즈 메인싱글 차트 톱 100 안에 진입했다.

세계 최대 대중음악시장인 미국에서도 아이튠즈 메인싱글 차트 톱 100 진입에 성공하여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평가다.

한편 싸이는 세계적 힙합 뮤지션 스눕독과 협업하여 한국의 술 문화 및 편의점, 당구장, 놀이공원 등의 모습을 직접적이면서도 코믹하게 그려냈다. 폭탄주 돌리기, 노래방 가기, 어른에 두 손으로 술 잔 받기, 술 대결 벌이기, 러브샷 등을 여과 없으면서도 그만의 B급정서로 터치하여 유쾌하게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