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추석특집 '영탁쇼'에서 노래폭탄 선물이 쏟아진다. 9월 16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추석특집 '영탁쇼'에서는 추석 연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종합 선물 세트가 펼쳐진다. 녹화 시간만 무려 4시간, 영탁이 쉬지 않고 26곡을 열창한 것. 트로트부터 댄스, 발라드, 신곡까지 영탁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그야말로 전무후무한 쇼가 탄생한다.
배우 한지은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한지은의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한 한지은의 새 프로필을 10일(오늘) 전격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공개된 프로필 속 한지은은 블랙앤화이트 컬러의 절제된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한지은은 각 사진마다 다른 표정과 제스처로 색다른 매력을 연출
가을의 낭만을 완성한 감성 보이스의 향연, 딩고 뮤직 콘서트 '킬링 보이스'가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킬링 보이스'는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의 대표 음악 채널 딩고 뮤직에서 처음 선보인 라이브 콘서트로, 국내 대표 온라인 라이브 음악 콘텐츠인 '킬링 보이스'의 첫 오프라인 무대이기도 하다. 이번 콘서트는 뮤지션의 보이스와 퍼포먼스에 온전히 몰입하게 되는 '킬링 보이스'의 스테이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무대와 최고의 음향 시스템을 준비했다고 알려져 예매 전부터 글로벌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가 확장된 이야기 속 더욱 깊어진 서사를 예고하는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2024년 서울, '태상'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 <경성크리처> 시즌2가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돈만 되면 어떤 의뢰든 처리하는 흥신소 '부강상사'의 부대표 '장호재'(박서준)의 스틸은 경성 최고의 전당포 금옥당의 대주 '장태상'과 똑 닮은 모습으로 그의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국의 핫한 축제 '워터밤 페스티벌'이 싱가포르에서 첫 번째 개최를 무사히 끝마쳤다. 지난 8월 24~25일 싱가포르 센토사 실로소에서 개최된 '워터밤 싱가포르 2024'(WATERBOMB SINGAPORE 2024)에는 인기 K-POP 아티스트인 비, 박재범, 청하, 제시, 로꼬, 2NE1 씨엘과 산다라박, VIVIZ(은하, 신비, 엄지), 비비, 뱀뱀, 권은비 등이 참여해 현지를 뜨겁게 달궜다. 싱가포르 매체 CNA Lifestyle은 "활기찬 공연과 압도적인 물대포가 행사 분위기를 최고조로 만들었다"고, The Straits Time는 "박재범, 제시, 비 등이 히트곡을 선보이며 관중을 사로잡았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성민이 스포트라이트(SPOTLiGHT) 커버를 장식했다. 중국 패션 매거진 스포트라이트는 지난 2일 오후 1시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 성민과 함께한 9월 호 커버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속 성민은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오픈된 셔츠 사이로 목걸이가 노출된 댄디한 패션으로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뽐내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화려한 이목구비와 더불어 우수에 찬 눈빛과 붉은 입술의 조화가 섹시하면서도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이 유쾌하고 감동적인 100일간의 여정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담은 <신인가수 조정석>이 지난 30일 뜨거운 호응 속에 공개됐다. 새로움을 듣고 즐기는 넷플릭스표 '밥친구' 예능을 기대케 한 <신인가수 조정석>이 역시 꾸밈없는 '정석스러운' 편안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WAGTI (왁티, 대표 강정훈)의 니치 퍼퓸 브랜드 'SW19'(에스더블유나인틴)이 배우 겸 가수 정수정(크리스탈)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하며,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수정의 고유한 감각과 카리스마는 SW19이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SW19은 시간의 흐름을 향으로 표현하는 브랜드로서, 정수정의 세련된 이미지와 깊이 있는 연기는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강한 시너지를 발휘한다.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타미 진스(Tommy Jeans) 모델로 발탁됐다. 미국 진캐주얼 브랜드 타미 진스는 30일 장원영과 함께한 첫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프레피룩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2024 가을 캠페인은 실제 캠퍼스 곳곳에서 촬영됐다. 장원영은 캠퍼스룩에 어울리는 후디와 카디건, 니트 등 일상생활에서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 진가를 뽐냈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일을 9월 27일(금)로 확정하고 캐릭터 포스터 4종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대의 어둠이 짙었던 '1945년 경성'을 배경으로 괴물 같은 인간의 탐욕이 만들어낸 비극과 이러한 시대에 맞서는 두 청춘의 애틋한 로맨스를 그려내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경성크리처>가 9월 27일 시즌2 공개를 확정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필드 워치의 대명사인 카키 필드 컬렉션에 새로운 쿼츠 모델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키 필드 쿼츠는 1960년대 영국 정부에서 민간인을 위해 제작된 해밀턴 G.S. (General Servic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시계이다. 가독성과 대비를 최적화한 다이얼과 레일웨이 분 트랙 등 오리지널 디자인의 요소를 그대로 간직한 것이 특징이다.
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캐주얼 브랜드 오프닝프로젝트는 26일 레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브랜드의 24FW 컬렉션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레이의 모습을 담고 있다. 스포티한 무드와 유틸리티 디테일로 풀어낸 컬렉션 제품들과 레이 특유의 힙한 감성으로 다채로운 컷을 완성했다.
뮤지컬 배우 박강현이 지난 18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 첫 단독 팬미팅 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단독 콘서트 'ME:lody in blue'에 이어 5년 만에 진행된 팬들과의 만남의 자리로 기다려온 팬들에게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 2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박강현은 팬들이 가장 보고 싶어 하는 모습을 공연에 담기 위해 지금껏 공개한 적 없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까웨(K-WAY)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세계 최초 윈드브레이커 브랜드 까웨는 19일 셔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는 브랜드의 2024 F/W 컬렉션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셔누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한류 팬들에게 선물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K-pop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소원이 데뷔 이래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대만, 일본, 한국에서 열리며, 소원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성공적 팬미팅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대대적인 프로모션이 기획되고 있다. 소원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여자친구 시절부터 응원해준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솔로 활동에 대한 열정을 공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