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의 사생활' 사랑이와 유토가 홍콩 여행 중 추성훈과 만난다. 10월 26일 방송되는 ENA 토요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8회에서는 11년 절친 사랑이와 유토의 홍콩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MC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과 사랑이의 아빠 추성훈이 아이들의 사생활을 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제)가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짓고 쟁쟁한 배우 라인업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온다웍스, ㈜비에이엔터테인먼트 | 출연: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전미도, 김민, 그리고 이준혁, 박지환 | 감독: 장항준] <왕과 사는 남자>(가제)는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을 보살피는 유배지 촌장과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엘라스트(E'LAST) 원혁·로민이 뮤지컬 '해피 오! 해피'에 출연한다. 25일(오늘)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엘라스트 원혁과 로민이 뮤지컬 '해피 오! 해피' 프란치스코 역에 나란히 캐스팅됐다. 뮤지컬 첫 도전에 나서는 원혁과 로민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해피 오! 해피'는 사람들에게 춤과 노래로 복음을 전하는 행복 전도 그룹 '해피파이브' 소속 다섯 사제들이 아프리카에 염소 천 마리를 보내기 위해 유료공연을 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는다.
'트랄랄라 유랑단' 안성훈이 충격 고백한다. 10월 25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에서는 강원도 홍천 대평마을 두 번째 역조공 이야기가 그려진다. '트랄랄라 유랑단'은 팬들의 사랑에 노래와 땀으로 보답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야외 여행 역조공 버라이어티. 흥 넘치는 무대와 일꾼으로 변신한 트랑단 멤버들의 역조공 미션으로 불금을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이고 있다.
넷플릭스의 <지옥> 시즌2가 오늘 공개를 앞두고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TOP3를 공개했다. 계속되는 지옥행 고지로 더욱 혼란스러워진 세상, 갑작스레 부활한 새진리회 정진수 의장과 박정자를 둘러싸고 소도의 민혜진 변호사와 새진리회, 화살촉 세력이 새롭게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지옥> 시즌2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더 확장되고 깊어진 세계관이다.
배우 곽선영이 tvN '텐트 밖은 유럽-로맨틱 이탈리아 편'을 통해 숨겨진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곽선영은 지난주 첫 방송에서 라미란, 이주빈, 이세영과 함께 인생 첫 유럽 캠핑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소녀 같은 외모와 달리, 무에타이, 유도, 자동차 드리프트라는 다소 거친 특기를 가진 반전 매력으로 앞으로의 여정에서 보여줄 모습들을 기대케 했다. 그리고 해안 동굴 탐험을 위해 카약을 타면서 그녀의 특기가 빛을 발했다. 카약에 오르기 전 긴장한 모습과 달리 노를 잡자마자 눈빛이 돌변해 액션 귀재로서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음악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는 버스킹 배달 여행기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가 오늘(25일) 밤 첫 공개된다. '더 리슨'은 국내 최정상 보컬들이 한데 모여 버스킹 라이브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 단체곡 '오래된 노래'는 공개 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 현재까지도 TOP100 차트에 머무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가을을 맞아 더욱 화려해진 라인업으로 돌아온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는 이전 시즌을 함께했던 먼데이 키즈에 이어 첫 시즌 멤버였던 케이시
'지옥에서 온 판사' 인간 박신혜의 죽음 비밀이 밝혀진다.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 조은지/제작 스튜디오S)가 종영까지 단 4회 만을 남겨둔 가운데 예측불가 전개를 펼치며,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가 그토록 지키고 싶던 인간 한다온(김재영 분)이 죽음 위기에 처한 가운데, 이 모든 실타래를 어떻게 풀어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 채원빈이 역대급 부녀 케미를 만들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에서는 살인사건에 연관된 딸을 의심하는 아빠와 비밀을 품은 딸의 치열한 심리전이 펼쳐진다. 부녀가 나올 때마다 격렬한 액션을 펼치지 않았는데도 보는 이들은 치솟는 긴장감에 숨이 멎는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오늘부터 11월 4일(월)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리얼 크림 하우스(Real Cream House)'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직접 찾아다니며 특별한 경험을 얻고자 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2030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아메리칸 빈티지 스낵펍 스타일로 꾸며진 '리얼 크림 하우스'에서는 리얼베리어의 베스트셀러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라이트 2종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시즌 첫 스윕패를 당한 최강 몬스터즈가 안산공고를 상대로 반등의 기회를 노린다. 오는 28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104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안산공고 간의 박진감 넘치는 맞대결이 펼쳐진다.이날 안산공고 야구부는 최강 몬스터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필승을 다짐하며 뜨거운 열기를 내뿜는다. 창단 후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을 거머쥐며 올 시즌 최대 다크호스로 떠오른 팀으로
'지구마불 우승여행' 첫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이 오는 10월 26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첫 방송된다.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우승자 곽튜브의 짜릿한 우승 여행기를 담는다. 시즌2에서 곽튜브의 여행 파트너로 활약한 god(지오디) 박준형과 배우 강기영이 합류해 꿀잼 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가 악마의 모든 능력을 잃는다.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 조은지/제작 스튜디오S) 주인공 강빛나(박신혜 분)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다. 그녀는 악마의 능력을 활용, 인간세상에서 죽어 마땅한 인간쓰레기들을 처단해 지옥으로 특급 배송해 버린다. 그런데 강빛나가 모든 악마의 능력을 잃게 된다면, 그녀에게 상상 초월 위험 요소들이 기다리고 있다면 이야기는 어떻게 될까.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 딸 서아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한다. 10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5주년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에 만능 여신 이정현의 귀염둥이 딸 서아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 '편스토랑'의 5주년 생일을 축하한다. '편스토랑'과 함께 성장한 귀요미 서아의 등장에 '편스토랑' 삼촌, 이모들 모두 "귀여워"를 연발하며 좋아할 예정이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MC 이수혁이 현장을 찾은 500명 월드 어셈블러들 앞에 첫 등장, 단 한마디 동굴 저음으로 아우라를 폭발시키며 현장을 압도한다.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은 시청자가 '월드 어셈블러'가 되어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