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2'가 지난 21일과 22일 남자 현역 참가자들의 정체를 '대외비'에 붙인 첫 녹화를 마쳤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2'는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지난해 방송된 '현역가왕' 시즌1은 현역이라 가능했던 체급이 다른 무대들로 최종회 시청률 17.3%를 기록하는가 하면, TOP7은 국내 최초로 진행된 한국과 일본의 음악 대전 '한일가왕전'에 출격하는 등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오연수의 충격적인 비밀이 풀린다.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가 매회 역대급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0월 19일(토) 방송된 4회 엔딩에서는 살인사건과 전혀 관련이 없을 것 같았던 의외의 인물이 시체 유기를 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을 선사했다.
'다 컸는데 안 나가요'가 시청자들에게 마지막까지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10월 2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다 컸는데 안 나가요' 마지막회에서는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주는 가족의 모습으로 따뜻함을 전했다. 이날 신정윤의 어머니는 아들을 데리고 전통시장으로 향했다.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의 인기만큼 신정윤 역시 시장에 들어서자마자 상인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신정윤의 본부장님 비주얼 칭찬은 물론 사인에 사진 요청까지 높아진 인기를 제대로 실감했다.
MBCx라이프타임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 상상 그 이상의 에코 여행을 펼쳤다. 10월 22일(월) 방송된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에서는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의 몽골 에코 여행기가 그려졌다.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 지난주 첫 방송 이후 환경과 여행이라는 새로운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이 11월 30일 토요일 첫 방송된다. ENA 신규 토요 예능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짧지만 강렬한 서사를 담은 '사회의 루저'들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찾아온 인생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혹독한 스파르타식 미션과 백종원이 사람에게 진심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진정성이 담긴 성장 예능이다. 강렬한 캐릭터, 인생역전 서사, 가슴 따뜻한 휴먼 다큐의 묘미를 동시에 담아낸 특별한 리얼리티의 탄생을 예고하며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대표 제품 '어성초 클렌징 워터'가 최근 '2024 화해 어워드' 클렌징 부문에서 6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화해 어워드'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화해에서 주최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아누아는 지난달 12일부터 줄곧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영화 <전,란>이 공개 2주차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3위에 등극하며 식지 않는 열기를 입증했다.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이 '선조'(차승원)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전,란>이 지난 10월 11일 공개 이후, 공개 2주차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3위를 차지하며 식을 줄 모르는 전 세계적 관심을 입증했다.
MBN 음악 예능쇼 '한일톱텐쇼'가 한일 현역 가수들의 계급장 뗀 '팔방미인 매력 전쟁'을 발발시키며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지난 22일(화)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22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4.7%, 전국 시청률 3.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은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팔방미인들이 실력을 겨루는 '한일 미녀 대격돌' 특집으로 진행됐다.
15년간 변함없는 음악과 무대로 팬들과 함께 뜨거운 서사를 써 내려간 하이라이트의 콘서트 실황 영화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감독: 오윤동ㅣ출연: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ㅣ제공: 어라운드어스ㅣ제작: CJ 4DPLEX, ScreenX Studioㅣ배급: CGV ICECON, CJ 4DPLEX ㅣ개봉: 2024년 10월 16일]가 지난 10월 16일(수)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19일(토) CGV 왕십리, 20일(일) CGV 영등포에서 진행된 개봉 기념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MBCx라이프타임 '지구를 닦는 남자들' 권율이 속마음을 고백한다. 10월 22일(화) 밤 9시 방송되는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에서는 김석훈, 권율, 임우일, 신재하, 노마드션의 몽골 여행기가 그려진다.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 지난 주 첫 방송 이후 전에 없던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의 탄생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향을 이끌어냈다.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장동우가 온 가족이 사기를 당했던 에피소드를 전한다. 10월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다 컸는데 안 나가요' 4회에서는 웃음과 눈물이 있는 장동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장동우는 어머니의 부탁을 받고 마트에 들러 장을 보기 시작한다. 간장 하나를 사는데도 고민하며 우여곡절 끝에 장보기를 마친 장동우는 동네 마트에서 무려 20만원을 지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2024년 그라모폰 클래식 뮤직 어워즈에서 한국 피아니스트 최초로 2관왕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로 거듭난 임윤찬. 그의 역사적인 우승 현장과 공연 실황을 담은 월드클래스 클래식 무비 <크레센도>가 오는 11월 6일(수)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감독: 헤더 월크 | 출연: 임윤찬, 안나 게뉴시네, 드미트리 초니, 마린 알솝 외 | 등급: 전체관람가 l 수입/배급: 오드(AUD) | l 개봉: 2024년 11월 6일(수)]
배우 김법래가 뮤지컬 '블러디 러브(Bloody Love)' 출격 준비를 마쳤다. 지난 17일(목) 뮤지컬 '블러디 러브(Bloody Love)' 제작사 PR컴퍼니 공식 SNS에는 김법래 표 '드라큘라'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뮤지컬 '블러디 러브'는 30년의 유구한 역사를 간직한 체코 뮤지컬 '드라큘라'가 새롭게 재탄생한 작품으로 김법래는 극 중 불멸의 삶을 살아가지만,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그리움을 500년 동안 간직한 비운의 전사 '드라큘라' 역을 맡았다.
결혼 5년 만에 이혼한 율희가 공백기 끝에 '이제 혼자다'로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22일(화) 오후 10시 방영되는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서는 전(前) 아이돌 출신 율희가 고민 끝에 출연을 결정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엄마가 되고자 하는 포부를 전한다. 심사숙고 끝에 용기 내 '이제다'에 출연한 율희는 "내가 나를 갉아먹고 있었다"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줄 필요성에 대해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