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깜짝 신곡으로 돌아왔다.
마마무는 오늘(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작 모바일 RPG 이니시아 네스트 O.S.T '걸크러쉬(Girl Crush)'를 발표한다.
최근 미니앨범 '핑크 펑키(Pink Funk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등극한 마마무는 게임 O.S.T를 깜짝 발표하며 대세 굳히기에 들어간다. (주)엔터메이트에서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이니시아 네스트 홍보 모델로 발탁된 마마무가 게임 O.S.T까지 참여했다.
신곡 '걸크러쉬'는 '연애말고 결혼' O.S.T '러브 레인(Love Lane)'으로 마마무와 함께 작업하며 찰떡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박우상이 만들었다. 마마무 특유의 레트로적인 느낌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마마무에게 최적화 된 곡을 탄생시켰다.
이니시아 네스트와 마마무의 공통 키워드인 '걸크러쉬'를 모티브로 단순한 O.S.T를 넘어 게임 안의 키워드와 이슈들을 적절히 섞어 트렌디 하면서도 신나는 곡이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음오아예' 활동을 통해 '걸크러쉬' 대표주자로 떠오른 문별이 덥스텝 리듬에 매력적인 랩핑을 선보이며 음악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뤘다. 가사 후렴구에 '걸크러쉬'라는 단어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위트있는 가사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끌어올렸다.
한편, O.S.T를 통해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한 마마무는 '음오아예' 활동이 마무리된 뒤에도 여전히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롱런하고 있어 이번 신곡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