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듀오 꽃잠프로젝트(거정, 김이지)가 첫 정규앨범 '룩 인사이드'(Look Inside)를 발표했다.
7일 소속사 플럭서스뮤직에 따르면 꽃잠프로젝트는 지난 7월 발표한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 앨범 '좋은 날'(One Sunny Day)에 이어 3개월 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는 꿈, 사랑, 가족, 일상을 주제로 한 10곡이 실렸다. 꽃잠프로젝트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따뜻한 가사를 입혔다.
타이틀곡 '홈'(Home)은 한적한 시골에 사는 평범한 가족의 일상을 재치 있는 시선으로 담아냈다.
해가 저물 때 꾀죄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동생, 조금은 지친 얼굴로 집에 들어서는 부모님, 할머니에게 혼이 나는 할아버지 등 농촌의 목가적인 분위기를 그려냈다.
뮤직비디오 역시 강원도 양양의 한 시골마을에서 촬영했다. 가족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에는 꽃잠프로젝트의 보컬 이지가 직접 출연했다.
소속사 측은 "그동안 OST로 활발히 활동한 꽃잠프로젝트가 자신들만의 색깔을 입힌 음악과 뮤직비디오로 대중 앞에 나섰다"며 "데뷔 이후 지금까지 쌓아온 그들의 이야기를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