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11일 컴백을 앞둔 가수 윤하와 악동뮤지션 이찬혁의 콜라보레이션이 알려진 가운데, 두 아티스트의 조합이 돋보일 윤하의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5일 정오 윤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99KgFV7Rcfc)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15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색감의 풍경이 연속 전환되며 이번 신곡의 컨셉이 가을분위기에 어울릴 곡임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 노출된 '이 길 위에 서면 아직도 네가 보여'라는 구절이 연인을 그리워하는 깊은 애틋함을 표현하며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잔잔한 기타 선율이 울려퍼 지는 티저의 도입부부터 윤하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후반부까지 이번 티저 영상은 늦가을의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가득 담고 있다.

특히 윤하가 네이버 V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촬영후기를 공개한 바 있으나 이번 티저 영상에는 등장하지 않는 점도 많은 누리꾼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 이찬혁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 윤하의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는 오는 11일 정오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