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이 오늘 6일 정오 각종 온라은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그날 우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그날 우리'는 간미연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함께 늦가을 쌀쌀한 바람소리를 연상시키는 애잔한 바이올린과 어쿠스틱 기타선율이 어우러져 깊은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로, 지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며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여자의 마음을 잘 표현한 감성 발라드 곡이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간미연은 추억이 깃든 곳을 찾아가 지난날을 회상하며 한때 사랑했던 사람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자연스럽게 연기해 호평을 받고 있다.
앞서, '그날 우리'는 2012년 중국에서 발표된 '원득일인심(愿得一人心)'이라는 곡을 한국의 정서에 맞게 새롭게 편곡하여 만든 리메이크 곡으로, 2013년 중국 후난위성TV에서 방영된 드라마 '최미적시광 (最美的?光)'의 OST로 삽입되어 중국에서 널리 알려졌으며 이번 신곡 ‘그날 우리’는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간미연이 중국의 러브콜을 받아 중국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소속사 마코어뮤즈먼트측은 이번 디지털 싱글 '그날 우리'는 간미연 본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였으며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하는 등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그 동안 많이 준비한 앨범이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간미연은 KBS 월화 미니시리즈 '무림학교'에 캐스팅되어 연기와 음반을 넘나들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