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 엔터테인먼트
[사진]YG 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이 오는 16일 컴백하는 가운데, 공개 곡 중 하나인 B.I(이하 비아이)와 바비 듀엣곡 새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YG 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비아이와 바비의 듀엣곡 '이리오너라'의 새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극명한 흑백대비를 이루며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바비는 흰 모자와 의상으로 비아이를 등진 채 남성미를 어필하고 있고, 비아이는 검정 의상으로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두 사람의 강렬한 이미지 대비는 공개될 '이리오너라'에 대한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제목과 이미지에서 느낄 수 있듯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곡일 것이라는 예상이 크다.

아이콘은 16일 두 곡을 먼저 공개한다. 타이틀 곡은 팀곡이고, 비아이와 바비가 호흡한 '이리오너라'는 서브곡이다. '이리오너라'는 힙합곡으로, YG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가 처음으로 아이콘 음악에 참여한 것이라 관심이 크다.

YG는 아이콘의 11월, 12월 활동 준비에 큰 공을 들이고 있다. 첫 데뷔 앨범부터 대히트를 기록한 아이콘이 '취향저격'을 뛰어넘을 만한 명곡을 만들 수 있도록 뒷받침했다는 후문이다.

그 결과 이번 앨범에는 테디를 비롯해 쿠쉬 등 메인 프로듀서들이 투입됐고, 서현승, 한사민 감독과 외국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들까지 총 동원됐다.

아이콘은 16일 발표하는 싱글을 시작으로 12월에는 정규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