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Shoot Out' 영어 버전을 새롭게 발매해 눈길을 끌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 데뷔 이래 가장 눈부신 성과로 '성장돌의 표본'을 스스로 증명해내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오늘 오후 6시 정규앨범 TAKE.1 (알 유 데어?) 수록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의 영어 버전을 전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특히 몬스타엑스의 이번 신보는 미국 인기 라디오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에서 현지 방송 최초로 공개될 계획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영어 버전 'Shoot Out'은 미국 서부 시각으로 오는 9일 오전 9시 로스앤젤레스에서 조조 라이트(JoJo Wright)가 진행하는 102.7 KIIS-FM '조조 온 더 라디오(JoJo On The Radio)에서 틀어질 예정이다.
지난 6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Monsta X to Premiere English Version Of 'Shoot Out' On U.S. Radio"(몬스타엑스가 미국 라디오를 통해 'Shoot Out'의 영어 버전을 첫 공개한다)를 제하로 해당 내용을 상세히 보도하며 "몬스타엑스 팬들은 영어 버전 'Shoot Out'을 통해 가사 안에 비슷한 주제별 가사와 생생한 이미지가 온전히 담겨있는 한국어 오리지널 곡의 강한스타일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곡 'Shoot Out'은 지난달 22일 한국에서 발매한 정규앨범 TAKE.1 의 타이틀곡이다. 이 곡은 상실과 방황 사이에서 구원을 찾아 헤맨다는 앨범의 세계관을 대표하며,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색이 짙게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발매는 지난달 한국에서 앨범을 공개한 이후 전세계 팬들로부터 보내오는 뜨거운 반응과 요청으로 인해 성사됐다. 이를 계기로 몬스타엑스는 자신들을 응원하는 글로벌 음악 팬들을 위해 특별히 영어 버전의 'Shoot Out'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 몬스타엑스는 데뷔 이후 영어 버전으로는 처음으로 곡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2015년 데뷔이래 타이틀곡 'Shoot Out'으로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앨범을 통해 <빌보드>를 비롯한 다양한 해외 매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고, 발매 직후에는 가온 종합 앨범 차트 43주 차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그 성장을 입증했으며, 지난달 30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MBC 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석권하며 데뷔 후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와 음악방송 4관왕을 동시에 차지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Shoot Out' 영어 버전은 오늘 9일 오후 6시 전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