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히트곡 '코코밥'(Ko Ko Bob) 뮤직비디오가 25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돌파했다.

코코밥은 2017년 지난 7월 발매된 정규 4집 '더 워'(The War)의 타이틀곡이다. 공개 다섯 달 만인 2017년 12월 1억뷰를 넘겼으며, 1년 6개월 만에 2억뷰를 달성했다.

이로써 엑소는 '몬스터', '콜 미 베이비'에 이어 '코코밥'까지 2억뷰 뮤직비디오 세 편과 '중독', '으르렁', '늑대와 미녀' 등 1억뷰 뮤직비디오 세 편을 갖게 됐다. 최근 작품인 '템포'도 1억뷰를 눈앞에 뒀다.

엑소는 지난 18∼19일(현지시간) 칠레 산티아고에서 열린 'SM타운 스페셜 스테이지 인 산티아고'에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