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TOWN 유튜브 채널
[사진]SMTOWN 유튜브 채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엑소(EXO)의 히트곡 '으르렁'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뷰를 돌파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3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13년 7월 31일 유튜브 채널 'SMTOWN'을 통해 공개된 '으르렁' 뮤직비디오는 발표 약 6년 만인 전날에 조회 수 2억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엑소는 조회 수 2억뷰가 넘는 뮤직비디오로 '몬스터'(Monster),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코코밥'(Ko Ko Bop)에 '으르렁'까지 총 4편을 보유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