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에서 우승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33)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0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의 1집 '가인'(佳人)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엄마 아리랑', '이별의 영동선'을 비롯해 총 열세곡이 실렸다.
'엄마 아리랑'은 조용필, 장윤정, 이루 등 수많은 가수의 곡을 프로듀싱한 유명 작곡가 윤명선이 만들었다.
'이별의 영동선'은 장윤정의 '초혼', '꽃' 등을 작곡한 임강현이 썼다.
이 외에도 김지환, 이건우, 박성훈 등 수많은 히트곡을 제조한 스타 작곡가들이 '가인' 수록곡을 작곡했다.
'미스트롯' 경연곡인 '단장의 미아리고개', '영동 블루스', '용두산 엘레지', '한 많은 대동강', '무명배우' 등도 수록됐다.
송가인은 지난 5월 종영한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에서 우승하며 송가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단독콘서트와 미스트롯 전국투어, 각종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다음 달에는 미주 투어와 두 번째 미스트롯 전국투어에 들어간다. 특히 3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단독콘서트 '가인이어라'에서는 새 앨범에 수록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인'은 다음 달 4일 정오에 음원이 공개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