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신곡 '온'(ON)을 활용한 '온첼린지'(ONchallenge) 영상이 동영상 공유 앱 틱톡에서 조회수 1억건을 훌쩍 넘겼다.
틱톡은 '온'이 지난 21일 틱톡에 일부 선공개된 지 약 60시간 만에 '온첼린지' 영상 조회수가 1억건을 넘겼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기준 틱톡에 올라온 '온첼린지' 영상은 약 6만1천건이며, 25일 11시께 관련 영상은 1억5천700만뷰를 돌파했다.
'온첼린지'는 방탄소년단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 타이틀곡 '온'의 음원을 활용해 만든 짧은 영상을 온라인에 올리는 것이다.
지난해 9월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솔로곡 '치킨 누들 수프'(Chicken Noodle Soup)도 'CNSchallenge'라는 이름의 첼린지가 유행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신보 발매 12시간 전 틱톡에 '온'의 30초가량 분량을 선공개한 바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