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사진]김태희 SNS](http://images.kstars.kr/data/images/full/36423/fertrt-jpg.jpg?w=600)
배우 김태희가 팬들의 서포트에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김태희는 지난 5일 자신의 SNS에 "'ALL FOR TAEHEE' 팬카페에서 준비해주신 간식차 덕분에 어제 퇴근길 차 안에서 늦은 밤 야식파티를 거하게 했네요. 어제 유난히 지치고 배고팠는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희는 tvN '하이바이, 마마!' 촬영장에 도착한 간식차 앞에 선 모습. 환한 미소로 손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간식차 플래카드에는 '여신 태쁘 5년 만에 서우엄마로 환생! 기다리다 목 빠진 올 포 태희'라고 적혀 있다.
김태희는 "5년 동안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또 5년은 안 기다려준다니 최선을 다해 차기작을 준비하도록 할게요"라고 전했다. 이어 "이렇게 좋은 배우들, 스태프들과 함께 매일매일 감사한 마음으로 유리를 연기할 수 있어서 지난 5개월이 순식간에 지나갔어요. 마지막 주 분량을 촬영 중인 지금, 유리의 마음으로 함께 응원해주고 사랑해준 여러분께 제일 감사드려요. 마지막까지 힘낼게요"라며 고마움과 애정을 표했다.
한편, 김태희는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49일 동안 환생 미션을 수행 중인 고스트 엄마 '차유리'를 연기하고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