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현준이 독일 대표 드럭스토어 '로스만'의 국내 공식 유통사 '로스만코리아닷컴'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로스만코리아닷컴은 배우 신현준을 전속모델로 첫 촬영을 마쳤으며, 5월 중 로스만코리아닷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신현준 모델 선정 기념으로 신현준이 직접 선정한 로스만코리아닷컴의 6가지 제품을 할인하는 '신현준PICK'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우 신현준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각종 영양제와 건강 관련 식품을 챙기는 모습이 이슈가 됐다.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에서는 독일 여행 중 로스만과 얽힌 유쾌한 에피소드를 소개한 바 있다.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배우 김수미와 며느리인 배우 서효림에게 직접 로스만 제품을 선물하며 로스만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로스만코리아닷컴 관계자는 "연예계 건강전도사로 소문난 신현준씨가 방송에서 보여준 영양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로스만코리아닷컴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자연과 동물보호에 관심을 갖고 있는 모습도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았다"고 전했다.
한편, 로스만은 1972년 세계 최초의 드럭스토어를 개장한 이후, 현재 유럽 내 40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유럽 최대 규모의 드럭스토어다. 2019년 기준, 독일 내에서만 약 70억 유로(약 9조 150억원) 매출, 유럽 전체로 봤을 때는 약 100억 유로(약 12조 8600억원)에 달하는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19년 5월 처음 진출하면서, 국내 H&B 시장의 판도를 넓히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로스만코리아닷컴' 쇼핑몰을 론칭했다.
사진 = 로스만코리아닷컴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