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세븐틴이 발매를 앞둔 신보 선주문량이 100만장을 돌파해 데뷔 후 처음으로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이 오는 22일 발매하는 미니 7집 '헹가래'의 선주문량이 106만장을 넘어서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헹가래'는 세븐틴이 지난해 정규 3집 '언 오드'(An Ode)를 내놓은 지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언 오드'는 초동(발매 첫 주) 판매량 70만장을 넘겨 세븐틴은 지난해 하반기 초동 판매량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세븐틴은 이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신보에 실린 '마이 마이'(My My)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마이 마이'는 해답을 알 수 없는 여정을 떠나는 청춘들을 위로하는 노래로 '내 여행의 시작은 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앞서 소속사가 방탄소년단(BTS)이 있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면서 세븐틴 콘텐츠들은 유튜브 빅히트 레이블 채널에도 게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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