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WH3N(웬)이 지난 8일, 새로운 싱글 'into your arms'를 발매했다.

WH3N(웬)의 새로운 싱글 'into your arms'는 이별 상황에서 헤어진 상대방의 마음이나 상황은 배려하지 않는, 이기적인 사람으로 보일지라도 결코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이 담긴 인디/R&B 장르의 곡이다.

또한 WH3N(웬)은 앨범 소개에서 이번 신곡에 대해 ''어디쯤인지 너무 어지러워 이기적이야 나란 사람'이라는 가사를 좋아하는데, 제 감정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부분인 것 같아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 외에도 앞서 말씀드린 감상 포인트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했으니, 여러분도 저와 함께 'into your arms'에 담긴 감정에 푹 젖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직접 소개하기도 하였다.

WH3N(웬)은 음원강자 볼빨간사춘기와의 듀엣 'New York' 이후로도 싱글 '비밀', '기억'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참여, 타 가수 피쳐링 등으로 독보적인 감성과 유니크한 음색을 가진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WH3N(웬)의 새 싱글 'into your arms'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