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해디(HEDY, 이민정)가 10개월 만에 신곡으로 대중 앞에 선다.

사진 = 솜컴퍼니 제공
사진 = 솜컴퍼니 제공

해디는 12일 정오(낮 12시) 새 디지털 싱글 '너 정말 별로였어'를 발매한다.

'너 정말 별로였어'는 여자를 우습게 아는 남자들에게 일침을 놓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제목에서 느껴지듯 진심 어린 사랑을 가지고 장난치는 남자에 대한 독기 서린 표현을 HEDY(해디)만의 색깔로 극대화시켰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해디의 보컬과 곡 해석 능력이 듣는 이들에게 전율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해디는 지난 2016년 SBS '판타스틱 듀오' 에일리 편에서 '아차산 아이스크림녀'로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후 지난해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포션 포 해디(PORTION FOR HEDY)'로 전격 데뷔한 그는 '제2의 거미'로 불리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해디는 지난 11일 새 싱글 '너 정말 별로였어' 발매를 하루 앞두고 SBS MTV, SBS FiL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해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 기세에 힘입어 그는 12일 MBC M '쇼! 챔피언',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에 잇따라 출연하며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