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싱어송라이터 따마(THAMA)의 신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따마는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LAND(랜드)'를 발매했다.

'LAND'는 지난 6월 발매한 싱글 앨범 'Do It For Love(두 잇 포 러브)' 이후 2개월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지난 1월 아메바컬쳐 합류 후 벌써 두 번째로 발매하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대세 래퍼 나플라가 피처링한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LAND(feat.나플라)'를 비롯해 수록곡 '아놔'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트로피컬풍의 비트,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이뤄진 앨범으로, 듣기만 해도 여름 휴가를 떠나온 듯한 설렘을 안기는 곡들로 완성했다. 

특히 'Sing it(싱 잇)', 'Do It For Love' 등 이전에 발매했던 앨범에서도 알 수 있듯, 따마는 현재 본인이 생각하고 느끼는 것들을 곡에 담아내고 있다. 이는 같은 나이대를 가진 20대 청춘들이 가장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따마는 이들에게 유의미한 메시지를 던지며 산뜻한 멜로디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따마는 강다니엘, 기리보이, 다이나믹 듀오 등 유명 아티스트들에게 꾸준히 러브콜을 받는 실력파 프로듀서로,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아티스트로의 폭넓어진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올라운더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