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 김동한이 직접 창작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김동한은 지난 24일 위아이(WEi)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창작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동한은 빌리 아일리시의 'you should see me in a crown'에 맞춰 100% 창작 안무를 선보였다. 그는 도입부터 짜임새 있는 안무 구성과 함께 연기적인 요소까지 가미해 높은 몰입도를 드러냈다.
이어 노래 분위기가 반전되자 광기 어린 표정은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안무들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발과 손가락에 붕대를 감은 김동한은 전체적으로 붉은 메이크업으로 퇴폐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매주 월요일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 멤버들의 커버 영상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자작곡으로 아티스트로서의 자질을 입증한 장대현, 완벽 퍼포먼스를 보여준 김동한을 잇는 다음 주자는 누구일지, 또 어떤 커버 영상으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위아이는 매주 금요일 위엔터테인먼트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OUI GO UP 위인전'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새 멤버 유용하, 김준서가 합류한 '위인전' 6화는 오는 28일 오후 7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