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설렘과 함께 기분 좋은 웃음을 주는 클래식 멜로멘틱 코미디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네 번째 OST가 10월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도도솔솔라라솔" OST PART. 4 'We Already Fell In Love'는 요즘 활발한 활동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보컬라인 미연과 민니의 OST 참여 곡으로, 음색 부자로 소문난 두 명이 가진 아름다운 보이스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였다. 미연과 민니가 가진 각각의 특색 있는 몽환적인 음색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으로, 극중 남녀 주인공인 구라라(고아라 분)와 선우준(이재욱 분)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를 그대로 녹여낸 듯한 달달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이 곡은 국내 여러 드라마의 OST를 제작한 음악감독 박세준과 프로듀싱팀 빨간양말(임동균.어한중)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껏 아름답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러블리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케미를 비롯해 어른남자 차은석(김주헌 분), 이순재, 예지원, 신은수 등 캐릭터의 맛을 살리는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KBS 수목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은 오선지에 한 음, 한 음이 모여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로 유쾌하고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늘(15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4회가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