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첫방송을 앞둔 TV조선 '미스트롯2'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원조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2’는 대한민국 남녀노소를 대동단결시킨 트롯 열풍에 더 큰 화력을 더하고 제3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여성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트로트에 대한 진심 하나로 뭉친 다양한 매력의 여성 참가자들이 더욱 화끈하고 기상천외한 무대를 펼치며 대중가요계 역사에 새로운 한 획을 그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미스트롯2’는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이자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몰고 온 ‘미스트롯’ 시리즈의 명맥에 걸맞게 1년여에 가까운 예심 기간에 지원자만 무려 1만7000명에 달하는 등 이전 시즌들을 뛰어넘는 압도적 규모를 자랑해 시작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프로필 공개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킨 현역 가수들뿐 아니라 아직까지 세상의 빛을 보지 못했지만 실력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무명 가수들이 등장해 감동과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실력파 무명 가수들과 더불어 ‘미스트롯1’에서 뛰어난 역량을 선보였던 이들의 재도전이 전격 성사돼 글로벌 트로트전쟁이 화끈하게 불붙을 전망이다. 2년 전 ‘미스트롯1’에 출연해 아쉬운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참가자들이 ‘미스트롯2’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졌다.
제작진은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소리를 절로 터트리는 유명 현역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얼굴의 무명 가수들과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 시즌1 참가자들까지 각양각색 실력자들이 한층 다채로워진 무대를 완성하게 될 ‘미스트롯2’ 첫 방송을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