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유본컴퍼니
사진제공: 유본컴퍼니

배우 방민아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로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컴백 소식을 전했다.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4부작)가 배우 방민아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위장 커플이 되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재치 넘치는 컨셉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극찬을 받으며 수상을 했던 작품인 만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방민아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며 기대감을 더한다. 극 중 방민아는 엉뚱, 발랄, 당당한 매력을 지닌 하송이 역을 맡았다. 사람은 배신하지만, 식물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엄마의 말을 굳건히 믿고 식물원 코디네이터라는 직업까지 갖게 된 하송이는 감정에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인물이다. 남자친구와 이별한 이후 하나부터 열까지 버벅이기 시작하면서 인생에 '렉'이 걸리게 된다.

그동안 방민아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전작 '미녀 공심이', '절대그이' 등을 통해 연기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배우로 성장해 왔던 방민아는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매 작품마다 비타민 같은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다. 때문에 시청자들은 그녀의 차기작을 손꼽아 기다려 왔던 터. 특히 이번 작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는 마치 현실을 그대로 '복붙'한 듯, 캐릭터와 100%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할 예정으로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방민아의 출연을 확정한 MBC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올 하반기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