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동빈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강단 있는 변호사로 등장해 무게감 있는 모습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 워너브라더스)(이하 '안티팬')는 세계적인 K-POP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 분)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박동빈은 극 중 냉철한 사고를 가진 변호사 '조해윤'으로 분한다. 그는 sp그룹 고문 변호사로 슈피겐 엔터 대표인 제이제이(황찬성 분)가 무슨 짓을 하든 개의치 않고 업무에만 충실한 인물이다. 조해윤은 오인형(한지안 분)과 말도 안 되는 계약을 맺은 제이제이에게 일침을 가하는가 하면, 화를 내는 제이제이 앞에서 시종일관 침착한 모습을 보이며 조용한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조해윤은 전개되고 있는 스토리의 핵심 키를 쥔 인물로 아버지의 행방을 찾고 있는 후준(최태준 분)과 어떤 관계 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그의 정체가 무엇인지, 또 그가 품고 있는 사연은 무엇인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동안 박동빈은 드라마 '야인시대', '불멸의 이순신', '성균관 스캔들', '모두 다 김치', '위대한 조강치저', '좀비탐정'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과연 이번 '안티팬'에서는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을 압도하며 임팩트를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연기력과 함께 흥미 진진한 전개를 이끌어 갈 박동빈의 새는 오는 5 일 (토) 저녁 6시 방송 금토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확인할 수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