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그루블린
사진 제공 = 그루블린

시도(Xydo)가 신곡 발표로 초고속 컴백한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시도의 새 싱글 '너 없는 난'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커밍순 이미지에는 차분한 베이지색 배경 위 폴라로이드 사진이 놓여 있는 모습이 담겼다. 폴라로이드 사진 속에는 하얀 구름이 떠 있는 푸른 하늘 아래 시도가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너 없는 난'이라는 곡 제목과 특급 피처링의 주인공이 마마무 문별로 밝혀져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시도는 지난 7일 개인 SNS에 문별과 함께 있는 사진을 업로드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의문의 투샷이 두 사람의 협업 예고였다는 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실력파 아티스트인 두 사람이 뭉쳐 만들 시너지 효과에 기대가 커진다. 

특히 시도는 지난 6월 두 번째 미니앨범 '사이클(CYCLE)'을 발매한 지 약 한 달 반 만에 '초고속 컴백'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개성 있는 음색을 자랑하는 실력파 알앤비 보컬 시도는 킬라비, 숨셔, 보이텔로, 라비 등의 피처링에 참여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루블린에 합류한 후 '엑스(X)', '키덜트후드(KIDULTHOOD)', '사이클(CYCLE)' 등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쌓아오고 있다. 

문별과 호흡을 맞춘 시도의 새 싱글 '너 없는 난'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