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경석이 장르 스페셜리스트 오인천 감독의 코지 미스터리(cozy mystery) 추리 웹드라마 '문제적 탐정사무소'에서 '공준석'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극 중 김경석이 맡은 공준석은 로스쿨 수석 출신으로 국내 굴지 로펌의 신입 변호사다. 그는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비상한 두뇌의 변호사로서 향후 시리즈 전반을 책임지게 될 주요 캐릭터다.
김경석은 "'문제적 탐정사무소'는 영화 '러시안 룰렛' 이후, 오인천 감독님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작품이다. 촬영을 하다보면 감독님의 섬세한 디렉팅과 현장을 압도하는 에너지에 전적으로 의지하게 된다. 또한 감독님은 매 작품을 통해 한계를 뛰어넘고자 하신다. 단순한 포부가 아니라 엄청난 추진력과 꼼꼼함으로 현장을 진두지휘하기 때문에 배우와 스태프 모두가 온전히 촬영에 집중하게 된다. 다시 한번 감독님의 작품에 중요한 캐릭터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말할 수 없이 행복하다. 항상 감사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하는 김경석은 현재 웹드라마 '썸데이 오피스'에서 주인공 '맹진욱' 역으로 활약 중이며,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와 영화 '러시안 룰렛', 단편영화 'happy 이상's day', '부러운 세상', '달팽이', '달콤한 덫'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한편 오인천 감독의 신작인 영화 '러시안 룰렛'은 제25회 '부천국제영화제'에 초청된 바 있으며, 영화 '13일의 금요일' 시리즈는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4개 대륙의 10여개 이상의 주요 웹페스트에 초청 및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며 전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