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음원 강자' 멜로망스가 군백기를 마치고 화려하게 귀환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멜로망스의 '고백'이 지난 29일 공개되자마자 멜론 최신 발매 1주내 차트 1위 및 지니, 벅스 실시간 1위를 기록하는 등 차트 정상에 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멜로망스는 명곡 리메이크 릴레이 '고백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자로, 앞서 공개된 장범준과 십센치에 이어 '고백' 열풍을 이끌고 있다.
멜로망스가 리메이크한 2인조 록밴드 뜨거운 감자의 '고백'은 2010년 발매 당시 선풍적 인기를 얻은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순간의 설레고 떨리는 감정과 분위기를 밴드 사운드와 섬세한 노랫말로 담아냈다.
원곡의 경쾌한 멜로디를 그대로 살려내면서도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과 포근한 분위기를 더해 한층 다른 매력의 음악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멜로망스는 "당시 사랑하던 시간들, 이내 떠나 보낸 사람들 그리고 지금도 함께하고 있는 인연들을 기억하며 노래하고 편곡했다"며 "'고백' 두 글자가 주는 아름다운 기억을 떠올리며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30일 '노래는 듣고 다니냐' 유튜브 채널 'N시의 라이브'를 통해 멜로망스 '고백' 라이브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