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가수 김성규가 '야생돌' 관찰자와 보컬 트레이너로 합류해 맹활약을 펼친다. 

MBC 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에 출연하는 김성규는 지난 31일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를 통해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야생돌' 지원자들을 열심히 응원하면서 촬영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김성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며 '야생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당부하며 프로그램에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야생돌'은 총 45인의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고루 평가받으며 펼치는 극한의 데뷔 전쟁을 그린다. 김성규는 '야생돌'의 관찰자와 보컬 트레이너를 모두 맡아 프로그램을 향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지원자들의 성장사를 지켜볼 관찰자 김성규는 지원자들의 목표인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K팝 아이돌 선배로서 그 누구보다 깊이 공감하고 따뜻한 조언과 응원을 건넨다. 

뿐만 아니라 보컬 트레이너로서 지원자들의 실력 향상을 직접적으로 도와주며 실력파 아티스트의 면모를 빛낸다. 특히 김성규가 오랜 팬인 밴드이자 음악적 동료인 넬(NELL) 김종완과 함께 보컬 트레이너로 나서 전무후무 특급 시너지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규가 '만능 엔터테이너'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줄 '야생돌'은 오는 9월 17일(금)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추석 전 특별 편성을 통해 처음 시청자들과 만난 후 오는 9월 23일(목)부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안방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