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운틴무브먼트, 코즈볼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코즈볼

배우 박해진이 화장품 기업 코즈볼과 기초라인 계약을 체결했다.

코즈볼은 세계 최초 고객 맞춤형 화장품 기업으로, 코즈볼 앱을 이용한 고객에게 온라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해진은 명실상부 국내 대표 피부미남 배우로 남배우 최초로 수많은 화장품의 모델로 활약해왔다.

코즈볼은 화장품을 이루고 있는 내용물과 용기를 친환경 솔루션으로 오랜기간 개발하였으며, 그 결과 다회용이였던 기존 화장품의 내용물을 위생적인 1회용 밀봉포장으로 하여 내용물이 외부로부터 오염되지 않도록 하였고 이를 통하여 기존 화장품이 내용물을 보존하기 위하여 다량 첨가했던 방부제와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최소화 시킨 코즈볼을 탄생시켰다.

또한 코즈볼 앱을 통하여 개인 맞춤 서비스로 소비자를 일일이 케어하며 화장품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코즈볼과 박해진의 만남은 환경을 생각하여 생분해성 친환경용기 개발에 오랜시간 공을 들여 누구보다 앞서가는 친환경기업과 나무 심기로 지구를 살리는 일을 계속 진행해온 배우의 조우라는 점에서 더욱 큰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코즈볼은 말그대로 모든 기초화장품을 매일 개개인의 날씨, 피부상태에 따라 캡슐형태의 1회용 밀봉 맞춤 화장품으로 골라준다. 1회용이지만 생분해성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활용해 환경까지 살리는 신개념 친환경 화장품으로 화장품의 혁명을 일으키며 전세계의 오더를 받으며 가장 핫하게 주목을 받고 있다.

코즈볼은 30년동안 화장품을 만들어온 장인상 회장의 진두지휘 아래 비대면으로 고객들의 피부를 관리하는 시스템을 오래전부터 갖추며 불필요한 유통단계를 없애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용기와 높은 유효성분으로 이루어진 올바른 화장품을 코즈볼을 개발하여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박해진은 차기작으로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선택, 촬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