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AG Corporation
사진 제공: AG Corporation

배우 겸 아티스트 장근석이 'Day by day'로 다시 한번 일본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아시아 프린스'의 명성을 드높였다.

장근석은 지난 8월 발매한 '아마고이(雨恋)'에 이어 같은 달 25일(수) 두 번째 싱글 'Day by day'를 공개했다. 'Day by day'는 발매 이후 LINE MUSIC 데일리 차트 7일 연속 1위, 퍼펙트 위클리 1위를 차지하며 장근석의 변함없는 인기와 저력을 입증했다.

앞서 장근석은 '아마고이(雨恋)' 발매 이후 LINE MUSIC 실시간X데일리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군 대체복무로 인한 공백기에도 흔들림 없는 '아시아 프린스'의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신곡 'Day by day'는 누구나 하나씩 품고 있는 마음속 갈등에 기댈 곳을 선사하며 위로를 전하는 가사가 돋보인다. 'Day by day'는 장근석의 다재다능한 면모와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여과 없이 드러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선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장근석은 곡의 이미지와 연결되는 특유의 청량함과 한결같은 소년미로 시선을 장악했다.

뿐만 아니라 장근석은 지난달 28일(토) 진행된 'Keun Night'을 통해 팬들과 만나며 한층 더 깊어진 팬 사랑을 과시, 끊이지 않는 열일 행보로 팬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소속사 측은 "장근석은 새로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과감한 아티스트라고 할 수 있다.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그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